Wi-Fi 확장기 (신규)에서 무선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정 가이드
수정일11-12-2021 02:30:57 AM 607696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빠른 설정 후 다른 호스트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면 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확장 된 네트워크의 무선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RE305의 2.4GHz 네트워크 를 예로 설명 합니다.

Wi-Fi 확장기의 웹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Wi-Fi 확장기의 웹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호스트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면

  1. 설정>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로 이동하십시오.
  2. 사용 가능 2.4GHz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무선 스캐너를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네트워크를 찾습니다.

3. 확장하려는 2.4GHz 호스트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참고 : 확장하려는 네트워크가 켜져 있지만 목록에없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Extender를 라우터 근처로 옮기고 목록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Rescan (다시 스캔)을 클릭하십시오.

· 확장하려는 네트워크의 매개 변수를 수동으로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4. 호스트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SSID와 보안 유형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선택한 네트워크가 암호화되어 있으면 암호 필드에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5.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확장 네트워크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려면 :

  1. 설정> 무선> 확장 네트워크로 이동하십시오.
  2. 무선 라디오는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특정 대역의 무선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사용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이 경우이 대역의 모든 무선 설정이 무효화됩니다.

  1.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무선 네트워크 이름 (SSID)을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설정> 무선> 확장 네트워크로 이동하십시오.
  2. 확장 된 2.4GHz SSID에서 새 SSID를 생성하거나 호스트 SSID 복사를 클릭하십시오. 값은 대소 문자를 구분합니다.

  1.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노트 :

무선 장치를 통해 무선 설정을 변경하면 설정이 적용된 후 연결이 끊어집니다.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새 SSID를 적어 두십시오.

 

확장 된 네트워크의 SSID를 숨기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설정> 무선> 확장 네트워크로 이동하십시오.
  2. SSID 브로드 캐스트 숨기기를 선택하면 무선 장치에서 로컬 무선 네트워크를 검색 할 때 해당 SSID가 표시되지 않고 수동으로 네트워크에 가입해야 합니다.
  3.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각 기능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관련 FAQ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