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S 버튼 (신규)을 통해 Wi-Fi 확장기를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정 가이드
수정일04-28-2021 06:57:39 AM 249945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WPS 버튼을 사용하여 호스트 네트워크를 쉽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RE305를 데모로 가져옵니다.

 

  1. 호스트 공유기의 WPS 버튼을 누른 다음 2 분 안에 확장기의 WPS 버튼을 누릅니다.

노트 :

일부 ISP 게이트웨이는 기본적으로 WPS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WPS 연결이 실패하면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Wi-Fi 확장기를 설정하십시오.

2. 신호 LED가 파란색으로 바뀌어 WPS 연결이 성공적으로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웹 GUI를 통해 내 Wi-Fi 확장기를 구성하여 기존 무선 네트워크 Wi-Fi를 확장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3. 확장기를 이중 대역 공유기에 연결했지만 2.4GHz 또는 5GHz LED 만 켜져있는 경우 1 단계와 2 단계를 반복하여 다른 대역에 연결하십시오.

4. 확장 된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인터넷을 즐기십시오. 두 확장 네트워크 모두 호스트 네트워크와 동일한 SSID (네트워크 이름)와 암호를 공유합니다.

팁 :

1. 확장 된 네트워크의 성능은 확장기와 호스트 공유기 간의 거리에 영향을 받으므로 확장기를 호스트 라우터와 Wi-Fi "dead"영역 사이의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한 위치는 기존 호스트 네트워크 Wi-Fi 내에 있어야합니다.

2. 신호 간섭을 최소화하려면 Bluetooth 장치 및 무선 전화, 전자 레인지 및 베이비 모니터와 같은 다른 가정용 전자 장치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각 기능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Related FAQs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