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공유기(new logo)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는 방법?

설정 가이드
수정일12-01-2021 00:39:26 AM 738661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웹 기반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공유기를 쉽게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유틸리티는 Microsoft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또는 Apple Safari와 같은 웹 브라우저가 있는 모든 Windows, Macintosh 또는 UNIX 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은 내장형 내부 웹 서버입니다. 그러나 장치가 유선 또는 무선으로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참고: 낮은 버전의 웹 브라우저는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할 수 없거나 불완전한 기능을 표시하는 등 장치의 웹 기반 유틸리티(관리 페이지)와 호환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공유기에 로그인하십시오.

1. 컴퓨터에서 IP 주소 자동 모드 얻기에서 TCP / IP 프로토콜을 설정하십시오.

2.  http://tplinkwifi.net을 방문하여 안전한 관리 목적으로 로그인 암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로그인을 시작하십시오 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TP-Link ID를 등록하고 클라우드 공유기를 연결 한 경우 여기에서 생성 한 로그인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TP-Link i=ID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공유기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접속 주소는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 하단 라벨에서 확인하세요.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라우터의 재설정 버튼/구멍을 눌러 공유기를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하십시오.

각 기능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Download Center 로 이동하여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