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공유기 (신규)에서 IPv6 인터넷 연결을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정 가이드
수정일05-19-2017 08:40:18 AM 577470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ISP는 PPPoE, 동적 IP (SLAAC / DHCPv6), 고정 IP, 6to4 터널, 패스 스루 (브리지)와 같은 IPv6 인터넷 연결 유형 중 하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 공유기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십시오.

2. 고급> IPv6로 이동하십시오.

3. IPv6을 활성화하고 ISP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팁 :

인터넷 연결 유형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ISP에 문의하거나 ISP에서 제공하는 이미 알려진 정보에 따라 판단하십시오.

4. 다른 연결 유형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빨간색 공란을 기입해야합니다.

 1) 고정 IP : 공백을 채우고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2) 유동 IP (SLAAC / DHCPv6) : ISP가 필요한 경우 고급 정보를 입력하여 추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저장을 클릭 한 다음 갱신을 클릭하십시오.

   3) PPPoE : 기본적으로 공유기는 IPv4 계정을 사용하여 IPv6 서버에 연결합니다. ISP가 필요한 경우 고급을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저장을 클릭 한 다음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노트 :

ISP에서 IPv4 및 IPv6 연결을 위해 두 개의 별도 계정을 제공하는 경우 IPv4 연결과 동일한 세션 사용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고 IPv6 연결에 대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수동으로 입력하십시오.

   4) 6to4 터널 : IPv4 인터넷 연결 유형이이 연결 유형의 전제 조건입니다. ISP가 필요한 경우 고급을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저장을 클릭 한 다음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5) 패스 스루 (브리지) : 저장을 클릭하고 6 단계로 건너 뜁니다.

5. LAN 포트를 구성하십시오. Windows 사용자는 처음 두 가지 유형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ISP가 제공 한 주소 접두사를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6. Status (상태)를 클릭하여 IPv6 연결을 성공적으로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그림은 성공적인 PPPoE 구성의 예입니다.

각 기능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관련 FAQ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