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이 완료 되었는데도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면 어떻게해야 합니까 (신규)?

문제 해결
수정일05-18-2017 06:37:40 AM 2319632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공유기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십시오.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a. Wi-Fi 공유기 (신규)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는 방법?
 

b. Wi-Fi 공유기 (새로운 로고)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는 방법?

2. 고급> 상태로 이동하여 인터넷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아래 그림과 같이 IP 주소가 유효한 경우 아래 방법을 시도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 컴퓨터가 DNS 서버 주소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DNS 서버를 수동으로 구성하십시오.

1) 고급> 네트워크> DHCP 서버로 이동하십시오.

 2) 기본 DNS로 8.8.8.8을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도움말 : 8.8.8.8은 Google에서 운영하는 안전하고 공용 인 DNS 서버입니다.

모뎀과 공유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1) 모뎀과 공유기의 전원을 끄고 1 분 동안 기다립니다.

2) 먼저 모뎀의 전원을 켜고 케이블이나 인터넷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약 2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3) 공유기의 전원을 켭니다.

4) 1 ~ 2 분 기다렸다가 인터넷이 접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공유기를 공장 출하시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하고 공유기를 다시 구성하십시오.

• 공유기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다른 장치가 공유기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해당 장치의 TCP / IP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그림과 같이 IP 주소가 0.0.0.0 인 경우 아래 방법을 시도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 공유기와 모뎀 간의 물리적 연결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 컴퓨터의 MAC 주소를 복제하십시오.

1) 공유기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십시오.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2) 고급> 네트워크> 인터넷으로 이동하여 MAC 복제 섹션에 초점을 맞 춥니 다.

3) 필요에 따라 옵션을 선택하고 (사용자 정의 MAC 주소 사용이 선택된 경우 MAC 주소 입력)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팁 :

• 일부 ISP는 케이블 모뎀을 통해 처음으로 인터넷에 액세스 할 때 컴퓨터의 MAC 주소를 등록합니다. 공유기를 네트워크에 추가하여 인터넷 연결을 공유하면 ISP는 MAC 주소를 그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변경되었으므로 컴퓨터의 MAC 주소를 공유기에 복제해야합니다.

• 유선 연결 및 무선 연결의 컴퓨터 MAC 주소가 다릅니다.

공유기의 LAN IP 주소를 수정하십시오.

노트 :

대부분의 TP-Link 공유기는 192.168.0.1/192.168.1.1을 기본 LAN IP 주소로 사용하며 기존 ADSL 모뎀 / 공유기의 IP 범위와 충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공유기 충돌을 피하기 위해 공유기의 LAN IP 주소를 변경해야합니다 (예 : 192.168.2.1).

1) 공유기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십시오.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2) 고급> 네트워크> LAN으로 이동하십시오.

3) 다음 그림과 같이 LAN IP 주소를 수정하십시오. 여기서는 예제로 192.168.2.1을 사용합니다.

4)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 모뎀과 공유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1) 모뎀과 공유기의 전원을 끄고 1 분 동안 끕니다.

2) 먼저 모뎀의 전원을 켜고 케이블이나 인터넷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약 2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3) 공유기의 전원을 켭니다.

4) 1 ~ 2 분 기다렸다가 인터넷에 접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터넷 연결 유형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1) ISP로부터 학습 할 수있는 인터넷 연결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2) 공유기의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하십시오.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3) 고급> 네트워크> 인터넷으로 이동하십시오.

4) 인터넷 연결 유형을 선택하고 다른 매개 변수를 입력하십시오.

5)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6) 모뎀과 공유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공유기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기술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각 기능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관련 FAQ

더 알아보기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Setup Videos

TP-Link Router Quick Setup—Archer A7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