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거나 무선 네트워크 (새로운 로고)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문제 해결
수정일05-12-2017 02:15:02 AM 1673324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무선 네트워크를 찾지 못한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내장형 무선 어댑터가 있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의 무선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문서를 참조하거나 노트북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무선 어댑터 드라이버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고 무선 어댑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7

1) No connections available (사용 가능한 연결 없음) 메시지가 표시되면 일반적으로 무선 기능이 비활성화되었거나 차단 되었기 때문입니다.

2) 문제 해결 을 클릭하면 창에서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XP의 경우

1) Windows에서 무선 연결을 구성 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일반적으로 Windows 구성 유틸리티가 비활성화되어있거나 아니면 다른 무선 연결 도구를 실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 무선 구성 도구 (예 : TP-Link 유틸리티)를 종료하십시오.

3) 바탕 화면의 내 컴퓨터를 선택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설정(관리)을 선택하여 컴퓨터 관리 창을여십시오.

4)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를 펼치고 오른쪽의 서비스 목록에서 Wireless Zero Configuration을 찾아서 찾으십시오.

5) Wireless Zero Configuration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Properties를 선택하십시오.

6)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변경하고 시작 단추를 클릭 한 다음 서비스 상태가 시작됨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자신의 무선 네트워크 이외의 다른 무선 네트워크를 찾을 수 있는 경우에는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공유기 / 모뎀의 WLAN LED 표시등을 확인하십시오.

• 컴퓨터 / 장치가 공유기 / 모뎀의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까이 이동하십시오.

고급> 무선> 무선 설정으로 이동하여 무선 설정을 확인합니다. 무선 네트워크 이름과 SSID를 확인합니다.

무선 네트워크를 찾을 수는 있지만 연결에 실패하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문제 / 암호 불일치 인증 :

1) 처음으로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 PIN 번호를 입력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PIN 번호는 무선 암호 / 네트워크 보안 키와는 다르며 일반적으로 공유기의 레이블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2) PIN을 찾을 수없는 경우 대신 보안 키를 사용하여 연결을 선택한 다음 무선 암호 / 네트워크 보안 키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3) 네트워크 보안 키 불일치가 계속 표시되면 공유기의 암호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 무선 암호 / 네트워크 보안 키는 대소 문자를 구분합니다.

Windows가 XXXX에 연결할 수 없거나이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평소보다 오래 걸리는 경우 :

• 네트워크의 무선 신호 강도를 확인하십시오. 약한 경우 (1 ~ 3 bar) 공유기를 가까이에 놓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다른 네트워크의 간섭을 줄이기 위해 공유기의 무선 채널을 1, 6 또는 11로 변경하십시오.

• 컴퓨터의 무선 어댑터 용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십시오.

각 기능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관련 FAQ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Setup Videos

How to change the Wi-Fi settings on TP-Link router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