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에서 무선 인터넷 연결을 위한 VLAN ID를 구성하는 방법 (신규 UI)

설정 가이드
수정일04-22-2022 09:54:46 AM 764922
본 내용은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일부 ISP는 인터넷 연결을 위해 VLAN ID를 구성해야합니다. 여기서는 IPTV를 통해 VLAN ID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노트 :

1. 인터넷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에는 이 설명을 무시하고 IPTV 설정을 기본값으로 유지하세요

2. Archer C9를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3. 인터넷 연결을 위해 VLAN ID를 설정해야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IPTV 설정 페이지.

아래 페이지는 인터넷 연결을 위한 VLAN 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ISP에서 수정하라는 지시가 없는 한 IGMP 프록시 및 IGMP 버전을 기본값으로 유지하십시오.

IPTV (기능)를 통해 VLAN ID를 올바르게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PTV 설정 페이지에는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ISP가 목록에 없다면 "Custom"모드를 선택하십시오.

 

1. 일반적으로 Custom 모드를 선택하고 다음의 빈 칸을 직접 입력하십시오. 우선 ISP 정보를 확인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1. "Custom" 모드를 선택하고 "인터넷 VLAN ID"에  ISP에서 제공한 VLAN ID를 입력하십시오.
  2. "802.1Q Tag"옵션을 확인하고 우선 순위를 기본값으로 두십시오.
  3. "IP-Phone VLAN ID"및 "IPTV VLAN ID"에 2 개의 다른 무작위 숫자 (2 ~ 4094 사이)를 입력하십시오.
  4. 모든 LAN 포트에 대해 "인터넷"을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FAQ가 유용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사이트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