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  
    Jun.2014
    03

    티피링크, ‘공유기-랜카드’ 패키지 상품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보도자료

    티피링크, ‘공유기-랜카드’ 패키지 상품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 개별 제품 구매 대비 저렴한 가격 제공
    - 기본부터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 지속적 표명
     
    2014. 3. 17 / 서울 TP-Link KOREA(지사장 Davis Wang)
     
    무선 공유기 세계 1위[1] 기업인 TP-Link(www.tp-link.co.kr, 이하 티피링크)는 지난달 ‘공유기-랜카드’ 패키지 상품군을 출시한 기념으로 ‘패키지 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티피링크가 새롭게 선보인 유무선 공유기-랜카드 패키지 상품군으로 듀얼밴드 제품군인 ‘TL-WDR4300-TL-WDN3200’ 패키지와 300Mbps를 지원하는 ‘TL-WR940N & TL-WN823N’, ‘TL-WR847N & TL-WN823N’ 및 150Mbps를 지원하는 ‘TL-WR747N & TL-WR722NC’, ‘TL-WR747N & TL-WN725N’, ‘TL-WR747N & TL-WN727N’이 대표적이다.
     
    티피링크 코리아의 모든 공유기 제품은 홈&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을 위한 커넥티비티(Connectivity)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퀄컴의 아데로스 칩셋을 사용해 유무선 사용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으며 보급형 공유기 라인인 TL-WR747N과 TL-WR847N 제품에도 5dBi 안테나를 장착했다.
     
    티피링크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많은 국내 유무선 사용자들이 티피링크의 안정적인 품질을 경험해 보길 바라며 패키지 제품을 개별 제품 구매 대비 보다 좋은 가격에 선보였으며,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해 볼 것”이라고 말했다.
     
    티피링크 코리아 Davis Wang 지사장은 “최근 한국의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고성능 유무선 공유기에 갈증을 느껴왔다는 것을 강렬히 경험하고 있다. 하지만 분명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보다는 공유기와 랜카드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제품군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일 것이라 생각한다. 티피링크는 자체 제조 설비 및 R&D를 갖춘 이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보급형 공유기를 동급 대비 고품질 제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재료로 기본부터 충실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임을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번 티피링크의 공유기-랜카드 패키지 체험단은 국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티피링크 공식 브랜드 로그(http://brand.danawa.com/TPLINKKOR) 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티피링크(TP-Link) 회사 소개
    1996년 설립된 티피링크(TP-Link)는 글로벌 SMB 네트워크 장비 기업이다. 티피링크의 제품은 현재 전 세계 120 여 개 국가에 10억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제품에는 유무선 공유기, ADSL, 라우터, 스위치, IP 카메라, 전원 어댑터, 프린트 서버, 미디어 전환기 및 네트워크 어댑터 등이 있다. WLAN 및 브로드밴드 CPE 기기는 2011년 티피링크 매출의 49.8%가 글로벌 시장에서 일어났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등 전세계 20 여 개 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 장비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 그리고 엄격한 품질 관리로 합리적인 금액에 최상의 제품을 공급 하고자 노력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tp-link.co.kr/에 있다.
     
    #####
     
    보도 자료 문의
    TP-Link Korea
    황은정 과장 l effy.hwang@tp-link.com
    070- 4492- 1098 

    [1]IT 분야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IDC의 ‘Worldwide Quarterly WLAN Tracker Q3’의 근거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