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  
    Oct.2014
    07

    티피링크,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질러도 괜찮아 1:1 증정이야’ 이벤트 개최

    티피링크,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질러도 괜찮아 1:1 증정이야’ 이벤트 개최
     
    -  이벤트 해당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200 대상 자사 듀얼밴드 랜카드 1:1 증정
    - 국내 기가비트 인터넷 인프라 확충 본격화, 기가비트 공유기 구매 최적의 기회
     
    2014년 10월 07일 / 서울 TP-Link KOREA (지사장 데이비스 왕)
     
    무선공유기세계 1기업인 TP-Link (www.tp-link.co.kr, 이하티피링크)는 지사 확장 이전 기념 및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티피링크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듀얼밴드 랜카드 TL-WDN3200을 증정하는 ‘질러도 괜찮아 1:1 증정이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7일 화요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티피링크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인 Archer C7 또는 TL-WDR4300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제품 당 선착순 100명에게 듀얼밴드 랜카드를 1:1로 증정한다.
     
    듀얼밴드를 지원하는 공유기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메일과 웹 브라우징 같은 간단한 작업을 2.4Ghz 대역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대용량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온라인 게임이나 미디어 스트리밍, HD 비디오 등을 5Ghz 대역을 이용해 쾌적하고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즐길 수 있다.
     
     
    티피링크의 플래그십 제품인 AC1750 Archer C7은 기존의 기존 N 방식 보다 3배 향상된 연결 속도와 무선 거리, 채널당 더 큰 대역폭과 높은 출력을 제공하며 고사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차세대 무선 AC를 지원하는 제품이며, 모바일 기술에 세계적인 선도기업 퀄컴(Qualcomm)사의 700MHz 지원 하이브리드 네트워킹 칩셋인 아데로스(Atheros) CPU와 사용자의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 구현을 위해 DRAM 128M, FLASH 16M의 메모리를 탑재해 홈 네트워크와 대역폭 사용량이 큰 지능형 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무선 멀티미디어 구현에 최적화된 N750 TL-WDR4300은 분리 가능한 3개의 동시 듀얼 안테나로 한 개에 안테나 내부에 2.4GHz/5GHz를 지원하는 안테나가 각각 탑재되었으며, 2개의 다용도 USB 포트가 내장돼 있어 포트에 USB 메모리나 외장형 하드디스크 등 대용량 저장장치의 장착을 통해 FTP, 윈도우 파일 공유로 업/다운로드와 공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미디어 서버/프린터 서버를 지원한다.
     
    티피링크 코리아의 데이비스 왕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국내 비즈니스 규모의 성장으로 인한 사세 확장 이전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국내 기가비트 인터넷 인프라 확충이 본격화될 예정인 만큼, 기가비트 공유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빠른 무선속도와 신호 간섭이 적은 5GHz까지 지원하는 티피링크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를 구매 리스트에 포함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판매처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시, 사전에 판매처를 통해 사은품의 재고 수량 확인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티피링크(TP-Link) 회사 소개
    1996년 설립된 티피링크(TP-Link)는 글로벌 SMB 네트워크 장비 기업이다. 티피링크의 제품은 현재 전 세계 120 여 개 국가에 10억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제품에는 유무선 공유기, ADSL, 라우터, 스위치, IP 카메라, 전원 어댑터, 프린트 서버, 미디어 전환기 및 네트워크 어댑터 등이 있다. WLAN 및 브로드밴드 CPE 기기는 2011년 티피링크 매출의 49.8%가 글로벌 시장에서 올렸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등 전세계 20 여 개 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 장비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 그리고 엄격한 품질관리로 합리적인 금액에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tp-link.co.kr/에 있다.
    #####
    보도 자료 문의
    TP-Link Korea
    황은정과장 l effy.hwang@tp-link.com 070- 4492- 1098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