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  
    Apr.2017
    18

    티피링크, ‘Archer C60’ 기존 구매자 대상 ‘스마트 플러그’ 증정

       
     

    티피링크(TP-Link)에서 유무선 공유기 ‘Archer C60’을 기존 45,000원 정가로 구매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스마트 플러그’(Smart Plug HS11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 개최했다.

    티피링크에서 출시한 Archer C60은 고급형 기능인 MU-MIMO를 탑재하고도 저렴한 가성비 높은 유무선 공유기이다. MU-MIMO는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여러 장치에 동시에 전송하는 기술로 각 와이파이 디바이스의 대기 시간을 줄여 불편함이 적다.

    기존 가격은 45,000원이지만, 이보다 더 저렵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티피링크에서 가격을 할인했고 현재 인터넷 최저가 3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 플러그 증정 대상자는 4월 17일 이전 구매자이다. 티피링크 스마트 플러그(Wi-Fi Smart Plug with Energy Monitoring) HS110은 세계 최대 쇼핑몰 아마존에서 판매 1위한 제품이다.

    한편, 스마트 플러그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무선으로 전기를 온/오프할 수 있게 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실시간 전력량이나 요금 사용 통계까지 보여주는 사물인터넷 기기이다.

     

    smartPC사랑

    http://www.ilovep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95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