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  
    Apr.2017
    20

    티피링크, 신제품 Archer C60 출시

    인터넷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는 등 기가비트 시대는 본격화되고 있는데, 우리집 와이파이만 유난히 느려터진 이유는 무엇일까. 비싼 요금을 지불하고 기가 인터넷을 신청했지만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를 이용할 때마다 느린 속도 때문에 가슴이 답답해진다면, 지금이 바로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할 때다.

    세계 WLAN 시장 1위(2016년 2분기 기준)에 선정된 공유기 전문기업 티피링크는 무선 환경에서도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무선공유기 ‘Archer C60’을 출시했다. 

    신제품 Archer C60은 메가 공유기 중 유일하게 MU-MIMO(Multi-User MiMO)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의 표준 AC라우터보다 최대 4배 빠른 속도로 여러 기기를 동시에 구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동적 스마트 커넥트 기술로 각 와이파이 디바이스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동시간 이용 와이파이 처리율을 증가시켜 최상의 속도와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고성능 외부 안테나 5개로 강력한 듀얼밴드 주파수를 송출하는 것은 물론, 세계 점유율 1위의 Qualcomm 775MHz 고성능 칩셋을 탑재해 와이파이 신호를 빠르고 강력하게 확장해 준다. 이처럼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밖에도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무선 공유기 및 확장기를 만나보고 싶다면 속도와 기능, 가성비 면에서 타 브랜드를 압도하는 티피링크의 베스트셀링 모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MU-MINO 기술을 탑재한 무선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3150’는 와이파이 대역폭을 늘려 총 480km/h의 속도와 대역 폭을 합한 최고의 속도를 자랑한다. 또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딜레이 없는 스트리밍 및 게이밍을 보장한다. 

    ‘Archer C7’은 2.4GHz 450Mbps 와 5GHz 1300Mbps 동시 연결로 총 1.75Gbps 대역폭 사용 가능하며, ‘Archer C9’은 총 1.9Gbps 통합속도로 2.4GHz 600Mbps와 5GHz 1300Mbps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두 모델은 모두 와이파이 차세대 인터넷 802.11ac 표준을 지원한다.

    기존 공유기의 무선 인터넷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싶다면, 티비링크의 확장기를 이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와이파이 확장기 ‘RE350’와 ‘RE450’은 각각 1200Mbps, 1750Mbps 무선속도를 제공하며, 기가비트 이너넷 포트로 기가인터넷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다. 

    또 ‘TL-WA850RE’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음역지역 및 공유기에서 랜 케이블로 연결하기 곤란했던 영역에서도 간편하게 추가해 신호 확장이 가능하며, ‘TL-WR940N Plus’는 무선 속도로 HD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방해에 민감한 응용프로그램도 최적화 사용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한편 전 세계 120여개 국가, 10억명이 사용하는 공유기 전문기업인 티피링크는 지속적인 R&D투자, 3개의 자체 생산공장 운영을 통한 효율적인 생산시스템, 엄격한 품질관리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 홈 제품(터치스크린 파워 컨트롤, 스마트 플러그, 클라우드 카메라, 스마트 전구, 허브 등)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네트워크 장비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티피링크 한국지사는 글로벌 각국에 설립된 지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 제품에 대해 구매 시점으로부터 2년 동안 무상 AS, 수리, 교체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KNS 뉴스통신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301641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