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  
    May.2017
    13

    티피링크, 안정감·속도 강화한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신제품 ‘Archer C55’ 출시

     

    세계 WLAN 시장 1위 기업 티피링크 코리아(TP-Link Korea)는 안정감과 속도를 강화한 공유기 신제품 Archer C5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피링크(TP-Link) Archer C55는 강력한 802.11ac Wi-Fi 기술을 통해 안정적이고 놀라운 속도의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특히 300Mbps 2.4GHz대역을 통해 음악 스트리밍은 물론 이메일 서비스, 온라인 쇼핑 등을 가능하게 한다. 또 867Mbps 5GHz 대역을 통해 HD 스트리밍 및 지연 없는 게임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티피링크(TP-Link) Archer C55는 기가비트 WAN 포트를 통해 최대대역폭의 인터넷 액세스 및 다중 패스트 이더넷 LAN 포트를 가능하게 해 PC, 콘솔게임기, 기타유선장치에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광범위한 커버리지를 위한 외부 안테나를 갖추고 있다. 세 개의 고성능 외부 안테나가 강력한 신호를 전송해 유지 관리한다. 

    가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위해 더  먼 거리에서 더 빠른 Wi-Fi 속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게스트네트워크, 자녀보호컨트롤, 보안 등에도 탁월해 안정감 있는 사용이 가능하다. 

    티피링크(TP-Link) 관계자는 “모든 기가비트 공유기는 저가의 다른 공유기 제품과 비교해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글로벌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Archer C55 제품을 비롯해 모든 제품을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제품 성능 저하 및 이상 시에 교체 혹은 수리가 가능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Archer C55 및 제품에 대한 설명이나 제품 사양은 티피링크 코리아(TP-Link Korea)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 1 뉴스

    http://news1.kr/articles/?2991700

    From United States?

    해당 지역의 제품, 이벤트 및 서비스를 받아보세요.